2026년 6월 23일 화요일, 런던교구를 대표하여, Edmonton Area 의 주교님이신 Anderson Jeremiah 주교님과, 서울교구 교구장 (대한성공회 관구장) 주교이신 김장환 엘리야 주교님 내외분, 그리고 세분의 여성 성직자들(민숙희, 주안나, 한주희 사제)과의 미팅이 있었습니다. Korean Chaplaincy 에서는 오태민, 최순한 사제가
6월 14일 주일예배는 성찬례 없이 말씀과 기도, 그리고 찬양 중심으로 드려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나누며 은혜를 묵상하는 시간으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정성을 다해 기도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믿음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댓글